FAQ검색
-
배송 보상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[보상 규정]
미출고 : 결품이나 누락으로 전체 미출고- 전체 : 10,000 포인트- 부분 : 상품가의 5% 추가 포인트 환불지각배송 : 새벽배송 오전 7시 이후 배송시- 반품시 : 100% 반품 + 5,000 포인트- 수령시 : 10,000 포인트오배송 : 주문과 상이한 상품 배송시- 셀프환불(차액 + 상품가의 5%) 포인트 -
제품이 파손돼서(깨져서) 왔어요.
고객님께 믿음을 드릴 수 있는
안전한 배송을 위하여,
제품의 포장 상태 등을 체크하여
배송 드리고 있습니다.
구입하신 제품 중 파손 상품 발생 시
Self 환불 서비스를 통해 신고하여 주시면
즉시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.
원스톱으로 편리하게 보상받으세요.